미래의 나에게 주는 선물 - 하루 10분 100일, 심리학자의 긍정 확언 필사 노트 단단한 마음 3
김도연 지음 / 언더라인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의 나에게 주는 선물/언더라인/김도연

나에게 와주어서 너무 고맙습니다.

내자신에게 선물해본게 언제인지 기억이 나지않는다는것도 서글퍼집니다.

20년 경력의 임상심리학자인 김도연 저자가 하루 10분 / 100일동안 알려주는 긍정확언

나를 바꾸는 작지만 위대한 습관

지금 바로 시작해봅시다!

과연 나는 행운과 기적을 부르는 긍정확언 해본적이 있는가?

과연 하루 10분 / 100일동안 알려주는 긍정확언으로 나를 변화시킬수있을것인가?

삶을 변화시키는 씨앗, 긍정확언을 읽기 시작하며 ,내자신을 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좋았던일들을 입으로 내뱉어본 기억보다, 힘들고 슬프고 해결되지않는 일들에대해 투덜거리며 지내왔던거 같습니다

나 스스로에게 좋았던 일들을 되새겨 주지못하고, 안좋은기억만 더 되새기게 해주었습니다.

1day. 자신감...희망...행복......사랑...........

그중 제일 마음에 와 닿았던건 자기친절

저는 에자신을 아끼지 않고 내몸과 마음을 늘 채찍질하며

"자신에게 되새기는 생각의 내용은 잠재의식에 고스란히 스며들어 태도와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코로나이후 계속 가라앉은 내자신과 무기력해짐을 느끼고 무언가 해보고싶었던 이순간

정말 선물로 다가와주어서 너무 감사하고~이좋은책을 써주신 작가님께 다시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원하는 삶이 있다면

매일 분명하게 생각하고

당신의 의도를 행동으로 실천하세요!

저는 오늘부터 행복하다~행복하다~ 주문을 외웁니다. 내가 나를 먼저 사랑해주기로 하였습니다.


#김도연

#언더라인

#마음챙기기

#매일10분긍정확언

#나에게너그러워지기

#미자모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