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안에 꼬마 빌딩 한 채 갖기 - 월급쟁이, 빌딩주 되다! 꼬마 빌딩 한 채 갖기 시리즈
임동권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15년 9월
평점 :
품절


인간 수명을 90세라고 가정한다면, 청춘을 몸바쳐 다닌 직장 생활도 60년 이상을 다닐 수 없고, 무슨 업종이든 창업해서 성공을 보장할 수 없다. 수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아이템으로 창업의 문을 두드리지만 성공하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불확실한 미래에 확실한 노후를 보장하는 것은 부동산 재테크라고 강조하는 사람이 있다. 바로 이 책의 저자 임동권 씨다. 그는 대기업에 근무하고 퇴직 후 무역업에 종사하다 공인중개사로 변신한 사람이다. 종자돈을 가진 사람에게 투자를 권유하여 빌딩주로 탈바꿈 시키기도 하고, 부동산 관련 재테크 강의도 열심히 하는, 말 그대로 부동산 재테크 전문가다.


이 책에는 종자돈을 어떻게 굴려서 노후 생활을 대비해야 하는지 이 책에 그 비법을 공개한다. 제목 그대로 꼬마 빌딩주가 되기 위한 재테크 전략이 들어 있다. 은퇴 후를 아직 대비하지 못한 50-60대는 물론 30-40대에게도 앞을 내다보는 노후보장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해주고 빌딩 재테크를 통해 부자의 길로 나아가도록 횟불을 밝히고 있다. 부동산으로 기대치보다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하며 10년 안에 어떻게 빌딩주가 될 수 있는지, 빌딩주가 되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많은 돈이 아니어도 거기에 맞는 비법이 공개되어 있다. 저자의 조언을 적극 활용해 보자.


지금처럼 초저금리 시대에는 은행도 더 이상 재테크 창구가 될 수 없고, 아파트도 답이 아니라고 강조한다. 이젠 빌딩이라고 자신있게 말하고 있다. 이 책에는 10년 이상 빌딩 투자에만 올인한 저자의 알짜배기 재테크 노하우가 압축적으로 담겨 있다. 부동산으로 기대치보다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하며 10년 안에 어떻게 빌딩주가 될 수 있는지, 빌딩주가 되는 노하우를 상세하게 공개하고 있다. 그리고 각 장의 말이에 건물가격 산출 요령이라든지, 상권 및 입지분석법, 건물의 요적율 계산하기, 건폐율, 일조권, 시선제한, 이격거리 등 부동산 전반에 관한 상세한 전문지식도 곁들이고 있다. 전문가의 조언대로 종자돈을 마련하여 꼬마 빌딩의 주인이 되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