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독해 5단계 5A : 4~5학년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똑똑한 하루 독해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독해예요!

책을 열면 학슥 내용 및 문제 유형표가 있어요~^^
지난 해에 재미있게 풀었던 똑똑한 하루독해!! 받자마자 자기 책이냐고 좋아합니다!! 
바로 스케줄표 작성했어요~

초등독해문제집 똑똑한 하루 독해는 주5일학습 4주 완성이 가능해요!!!

1주동안 배울 내용이예요~

한 주동안 이야기(문학), 과학(비문학), 동시(문학), 문화(비문학), 생활 속 독해 등 다양한 내용과 지문 독해를 할 수 있답니다!!

열심히 푸는 딸!
자기 학년보다 한 학년 높다보니 골똘히 생각하며 풀어요~

똑똑한 하루독해! 1일차!
첫 페이지에는 이야기 속 배경에 대한 간략한 카카오톡 화면이 나와요~ 

본 이야기에 들어가기 전 생각할 내용을 알려줍니다.

문제집 곳곳에 있는 QR코드!

5-2 국어 교과와 연결 되네요~

QR코드 로딩으로 바로 지문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어요~

두 번째 장에는 이야기 지문과 문제가 나옵니다! 잘 풀어 놨어요~^^

저는 QR코드는 학습 후 보게 하고 있어요~ 일단 풀어보고 자료를 통해 심도있게 공부 할 수 있어서 좋네요.

큰 아이와 다르게 작은 아이들은 독서량이 적어서 사회랑 과학 쪽 지식이 조금 부족하다 싶은데 지문별로 함께 공부해 나가니 좋아요!

세 번째 장에는 하루독해 어휘 부분이예요~
고학년이 되면서 점점 어려워 지는 어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하루 독해 게임도 재밌게 푸는 포인트!

자칫 지루해서 풀기 싫고~
막연히 어려운 국어 독해를 
쉽고!! 재미있게 풀 수 있는!!
똑똑한 하루 독해!!

똑똑한 하루 독해 5A로 시작해 봅니다!! 

독해는 꾸준히!! 해야 느는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