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팀워크 - 글로벌 인재의 조건 어린이 자기계발동화 27
서지원 지음, 유설화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11년 8월
품절




어린이 자기계발동화 "어린이를 위한 팀워크" 가 도착했답니다~





요즘은 어린이들을 위한 자기계발서적도 이렇게 잘 나왔구나 하는 감탄을 하면서



앉은자리에서 한권을 뚝딱 읽어버렸네요



알록달록 지루하지 않게 삽화가 끼워 있고



대화체 내용이 많아서 더 재밌게 읽을 수가 있었어요



나중에라도 우리아이가 좀더 크면 그때도 제가 먼저 읽어보고 아이에게 권해주고 싶어요^^


"혼자서도 잘해요"의 시대는 지나고..



이제는 팀워크의 시대 "함께라야 잘해요"의 시대랍니다



이책은 독불장군인 주인공 완두가 전학온 민희를 만나게 되고

전국과학실험극대회에 참가하게 되면서 팀워크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주인공의 변화에 대해 재미난 동화로 풀어나가는데



아이들의 관점에서 흥미진진하게 이어가고 있답니다.






단원이 시작될때마다 팀워크의 법칙을 알려주고, 간단한 요점을 적어두었습니다




등장인물들 간의 메일이나 편지내용을 써두어서 친근감있게 그의 속마음을 엿볼 수 있어요




책의 주인공들은 5학년이에요





초등학교 고학년쯤이면 잘 이해하면서 볼 수 있을거 같아요





우리때에도 이런 책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팀워크"에 대해 재미있는 동화로 자연스럽게 풀어갔네요







뒤쪽을 보니 어린이 자기계발동화시리즈가 1~26권까지 나와있는데

배려, 화해, 끈기, 나눔 , 자율,약속 등등..

시리즈도 너무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