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빵 한솔 마음씨앗 그림책 2
백희나 글.사진 / 한솔수북 / 2004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엄마들의 평이 넘 좋아서 구입한 책인데...역시나 좋네요...

그림과 빛그림(사진)의 절묘한 조화로

주인공 고양이 가족을 재밌게 잘 묘사했네요..

구름으로 만든 빵이 어떨지 저도 함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저도 푹 빠졌어요..

아이와 함께 잠자리 책으로 읽고 있는데...

매일 읽어줘도 아이가 빛나는 눈으로 신기한 듯 책을 보네요..ㅎㅎㅎ

오늘부턴 자기전에는 읽히지 말아야할까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