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팡맨 구드래곤 구드래곤 시리즈 6
박현숙 지음, 이경석 그림 / 다산어린이 / 202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구팡맨 구드래곤’ 문고책을 읽어 보았습니다. 구드래곤 시리즈를 알고 있었지만 이번 책을 처음 보네요. 인기가 많아서 항상 궁금했는데 이번에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게되었습니다. 

 프롤로그를 보면 구드래곤이 왜 이렇게 일을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처음 시리즈와 연결되는 내용은 아니지만 책을 펼쳐보면 이전 시리즈를 참고하라고 하는 곳이 있네요. 

이번 시즌에서는 구드래곤이 구팡맨으로 일을 하게 됩니다. 배달일을 처음하는 구드래곤은 잘 해낼 수 있을까요? 

처음부터 흡입력있는 글이라 순식간에 읽어가게 되는 책입니다. 책 중간에 말풍선으로 대화를 보여주는 장면들이 있어서 약간 만화 같아서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어줍니다. 

글밥만 많은 책이 아니라서 책에 흥미가 없는 아이들도 구드래곤 시리즈는 재미있게 볼 것 같습니다. 
그림도 화려하고 재미있으면서 술술 읽어가는 내용이라서 스토리도 탄탄합니다. 

구드래곤은 구팡맨으로서 이번 일을 잘 해낼까요?
배달사고가 나면서 난감한 일이 벌어지고 범인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안타깝기도 합니다. 
배달사고의 범인은 과연 누구일지 생각하면서 읽다보면 금방 다 일게되는 마법의 책입니다. 저도 앉은 자리에서 후루룩 읽어보았습니다. 

전 세계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이유를 알 것 같더라구요. 저희 아이도 읽고나면 1권부터 읽고 싶다고 할 것 같아요. 호불호 없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문고책이아 저학년부터 추천하고 싶네요. 

#구팡맨 #구드래곤 #다산북스 #구드래곤시리즈6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