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Grammar gate starter’ 교재를 아이와 함께 풀어 보았습니다.
이 교재는 초등 저학년이 풀기에 적당한 문법 교재입니다. 사실 어려운 문법이라기 보다는 아이가 그동안 쌓아왔던 영어 인풋을 정리해 보기에 좋습니다. 영어노출이 아예 없는 아이보다는 어느정도 노출이 되었고, 리딩을 하고 있는 아이에게 적합한 교재입니다.
저희 아이도 영어 노출은 꽤 해왔는데 문법은 계속해서 미루고 있었습니다.
아이의 영어문법을 엄마표로 챙겨주기 조금 애매했는데, 이 교재는 엄마와 함께 재미있게 풀어 나갈 수 있습니다. 개념을 간단하게 설명해주고 문제를 풀어 봅니다. 개념도 글보다는 그림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가 이해하기에 수월합니다. 어렵지 않은 개념들을 그림으로 자세히 보여주니 아이에게 조금만 설명해 주면 이해하더라구요.
문제도 어렵지 않게 줄긋기와 오늘 배운 개념을 반복해서 써보는 것이라서 아이도 거부감없이 잘 풀어주었습니다. 큐알코드로 음원을 들을 수도 있어서 발음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책은 총3권으로 구성되어 있고, 책마다 워크북이 있어서 배운 개념을 복습하며 다져나가기 좋습니다.
하루는 개념을 배우고 본 책으로 공부하고 다음날에는 워크북을 풀어나가면서 기억해 보는 식으로 교재를 풀었습니다. 아이도 재미있게 풀어나가니 그동안 정확하게 알려주지 않았던 개념을 정리하면서 이제는 좀 더 정확하게 영어문장을 표현하도록 도울 수 있었습니다.
씨드러닝의 그래머 교재로 이번 겨울방학 동안 영어문법을 잘 다져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겨울방학에 대비하여 아이들과 즐겁게 영어문법을 시작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씨드러닝 #초등영어 #초등영어교재 #초등문법 #seedlearning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