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생을 위한 하루 24시간 영어로 말하기 - 자기 생각을 영어로 말하는 힘을 기르는 첫 단계
Giovanna Stapleton.Anne Kim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을 위한 하루 24시간 영어로 말하기’ 도서를 살펴 보았습니다.
저희 집 첫째가 초등 저학년인데 영어는 미리 미리 신경써서 봐줘야 하는 것 같습니다.
이 책은 하루 아침 일상부터 디테일하게 무엇을 하는지 영어 표현을 알려줍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알람을 끄고, 화장실에 가는 상황을 하나 하나 영어 표현으로 알려줍니다.

영어로 어떻게 표현해야 하는지 중요한 표현을 익히고 직접 써보는 과정이 있습니다. 큐알코드를 통해 해당 영어 표현을 직접 들어 볼 수 있어서 발음이나 듣기도 함께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매일 한 챕터씩 익혀나가면 하루 일상을 영어로 표현해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루 일상에 관련된 표현들이라서 자연스럽게 일상 속에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중요한 표현을 익히고 내 문장으로 만들어 보는 과정이 있어서 재미있게 영어 표현을 배우는 교재입니다.
그리고 정말 자세히 하나 하나 알려주고 있어서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영어는 어려서부터 차근 차근 노출해야 하는데 이런 표현들을 엄마도 함께 익히고 가정에서 사용하다보면 어렵제 않을 것 같습니다.
영어를 공부로 먼저 하게보다 이렇게 이상 표현으로 함께 노출하고 말해보는 것이 중요 한 것 같아요.
초등저학년 아이들부터 재미있게 영어 일상표현들 익혀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상한 리뷰입니다.

#동양북스 #초등학생을위한하루24시간영어로말하기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