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서류 & 파충류 톡톡북(TOK TOK BOOK) Vol.1 양서류(Amphibians) - 90만 유튜버 다흑×한국양서파충류협회의 스페셜 아트 생태도감 양서류 & 파충류 톡톡북(TOK TOK BOOK) 1
문대승 외 지음 / PY러닝메이트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톡톡북 양서류' 편을 읽어 보았습니다. 하드커버에 두툼한 책으로 양서류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책입니다. 톡톡 뜯어서 양서류를 관찰해 볼 수 있는 신기한 책입니다. 그래서 책 이름이 톡톡북 인 것 같습니다. 90만 이색동물 전문 유튜버 다흑과 한국양서파충류협회가 만든 책이라서 그런지 퀄리티와 내용이 자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양서류나 파충류를 좋아하는 첫째가 이런 책을 선호해서 함께 보았습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큼직한 사진과 색칠하는 부분이 있어서 들고 다니며 살펴보기에도 좋습니다.

책 장을 한장씩 넘겨가며 살펴보고 색칠도 하다보면 애착도 생기는 책입니다. 나만의 양서류 책으로 완성해서 자주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색칠을 집중해서 하다보면 어떤 동물인지 더 기억에 남고 색칠하면서 이름과 서식지 등을 한번씩 읽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자연을 관찰하고 만져보는 호기심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양서류를 직접 만지고 보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지요.
이런 책을 통해서라도 호기심을 충족시켜주고 이어나간다면 아이들의 자연관찰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책 말고도 시리즈로 다른 종류 책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도마뱀, 뱀, 거북 등의 동물들에 대해서도 책을 통해 관찰하고 관심을 가지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사진이 리얼하고 먹이와 서식지에 대해서도 잘 나와있어서 아이들이 즐겁게 펼쳐 볼 수 있는 책인 것 같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톡톡북 #양서류 #py러닝메이트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