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워크북 한글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꿈꾸는 달팽이 출판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개비 매직하우스' 워크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꿈꾸는 달팽이는 키즈스콜레의 영유아 놀이책 브랜드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개비하우스 워크북이 너무나 알차고 색감도 좋더라구요. 워크북은 한글과 알파벳 2종이고, 컬러링북 1종이 있습니다. 워크북과 컬러링북 3종을 함께 사용하면 더 유익할 것 같아요.

 

저희집 아이들도 '개비의 매직하우스'를 정말 좋아하면서 많이 보았습니다. 특히 영어로도 유튜브에서 볼 수 있어서 대교 노리Q 채널에서 한국어로 시청하고 유튜브로 영어시청도 하면 일석이조입니다. 요즘 무엇보다 유아영어에 대한 관심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채널과 워크북이 너무 반갑더라구요.

 

개비의 매직하우스 워크북 중에서 한글 워크북을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요즘 둘째에게 한글 노출을 하고 있습니다. 천천히 해보려고 하는데 개비의 매직 하우스 워크북이 딱 좋더라구요. 일단 글자 크기가 아주 큽니다. 아직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이 부족해서 작게 쓰는 것은 너무 힘들어요. 연필을 잡고 선긋기부터 하는 이유가 그런 이유인것 같습니다. 아이가 연필을 잡고 힘을 줄 수 있다면 글씨를 조금씩 써보는 것도 노출의 한가지 인것 같아요. 저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한글 워크북으로 조금씩 노출해 보았습니다. 큰 글자라서 아이가 지겹지 않고 쉽게 쭉 따라 쓸 수 있습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 워크북'의 장점은 스티커 붙이고 색칠하는 등의 재미있는 요소들이 참 많다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개비의 매직하우스에 나오는 캐릭터를 잘 활용해서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개비를 잘 아는 아이들의 경우 더 빨리 흡수 할 수 있겠지만 개비를 잘 모르더라도 너무나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를 보면 금방 흥미를 보이며 좋아할 것 같아요.

 

저희 아이도 캐릭터들을 보면서 이름을 하나 하나 물어 보더라구요. 이름을 말해보면서 아이와 개비의 매직 하우스 세계로 들어가게 됩니다. 워크북 중간에 지속적으로 캐릭터가 나와서 아이의 흥미를 이끌어 주는 요소들이 참 재미있습니다.

유아들에게 재미있게 워크북을 보여주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 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개비의매직하우스 #워크북 #알파벳 #한글 #컬러링북 #꿈꾸는달팽이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