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irst COLORS (오디오 CD 1장 포함) EASYS Kids Series 3
EDUBOX & LiveABC 지음 / EASYS / 2009년 8월
평점 :
품절


 
에듀박스에서 나온 Easy kids series중에서 my first colors를 만나보았답니다. 
Easy kids series는 my first ABC, my first Phonics,  my first colors,  my first conversation,my first story 요렇게 총 5권으로 이루어져있구요 각 책마다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씨디가 한장씩 들어가 있는 구성이랍니다. 4-6세 정도의 아이들 특히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영어에 대해서 거부감 없이 쉽게 책을 접할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빨간색의 책 표지가 눈에 선명히 들어오구요 앞에 여러가지 그림이 나와있고 색깔도 영어로 쓰여있어서 아이들과 무슨색인지 또 무엇인지 영어로 이야기하고 답해보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책 앞부분에서 다른 4권의 책도 다른 책도 궁금했었는데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속지가 미리보기로 되어있어서 도움이 되더라구요. 다음에는 무슨책을 접해주면 좋을까 하고 생각되구 말이지요. 책 목차에서는 이 책에서 다루고 있는 Red, Blue, Green, Yellow, Orange, Brown, Pink, Purple 총 8가지 색에 대해서 색깔이 잘 드러나도록 되어있는 목차가 눈에 잘 들어오고 있답니다.  
  
단순히 사물의 색을 알려주는 단어의 나열이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라하는 jelly bean의 색깔을 가지고 문장으로 알려주고 있는 점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보통 영어로 색깔 알려주는 책 하면 단순히 사물과 단어, 색을 알려주고 있는 책이 많은데 문장으로 되어있는점이 엄마들이 활용하기에도 훨씬 좋은거 같아요.한 가지 색에 대해서 양쪽으로 해서 5페이지가 나와있고 씨디도 두번씩, 세번씩 반복적으로 되어있는점이 아이들의 귀를 트이는데도 도움이 되더라구요. 같은 문형으로 색깔만 바꾸어서 계속 반복되고 있답니다. 옆에 만화식으로 그려진 이쁜 그림들도 함께 보면서 재미나게 영어를 접할수 있었습니다.
 
책을 접하면서 조금 아쉬웠던 점은 씨디가 좀더 신나고 재미나게 만들어졌더라면 하는 점이었습니다. 신나는 음악으로 구성된 노래가 먼저 나오고 그다음으로 문장이 나오고 하면 더욱 아이들의 흥미를 끌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리뷰에 인용된 글은 책속의 글을 인용했고 책 이미지의 저작권은 출판사에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