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또 사랑해 - 우리 아이 오르골북
콩세알 지음, 김현 그림 / 애플비 / 2009년 1월
평점 :
품절


 
아이들이 잡기에 아담한 사이즈의 모서리도 둘글고 부드럽게 처리되어있는 분홍빛의 이쁘장한 책이랍니다.. 표지의 편안하게 잠자는 아이의 모습이 넘 이뻐보이구요
분홍과 노랑, 주황등 따뜻한 색들을 사용하고 있어서 넘 사랑스러워보이는 표지모습이예요.
 
 
페이지수는 5장이라 얼마 되지는 않지만 왼쪽편의 그림과 오른쪽 편의 내용들이 우리 아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들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서 넘 따뜻하고 이쁜 느낌이 들어요.
별처럼 반짝이는,천사처럼 착한, 꽃처럼 어여쁜아기를 달라고 기도를 하고 아이와 함꼐 하는 부모의 마음이,잠자는 아기를 보면서 얼마나 행복하고 고마운지 사랑해라는 말을 해주게끔한답니다. 
아이들이 어릴때는 이런 생각이 많이 들었었는데 크면서 장난도 많이 치고 짜증도 부리는 모습속에서 예전의 이런 생각들을 잊어버릴때가 많았는데 책을 보면서 예전 생각도 많이 났었답니다.. 
 
오른편에는 빨간 돌리는 손잡이가 있어서 돌리면 반짝반짝 작은별의 멜로디가 오르골 소리로 흘러나오게 되어있어서 읽어주면서 돌려주면 음악도 깔려서 좋답니다..
익히 아는 노래이지만 요렇게 오르골 소리로 들으니까 또다른 느낌이 들구 말이지요..

조금 아쉬운 점은 오르골 손잡이를 돌리기가 조금 불편하다는것, 특히 아이들은 잘 못돌리더라구요..그리고 자동으로 연주되는부분도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해보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