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 랜드마크 - 안티 스트레스 힐링북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베이직북스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티커북으로 랜드마크를 표현 할 수 있는게 신기하기도하고 뿌듯하고 좋았다

스티커로 표현 할 수 있는 랜드마크들도 내가 한번 쯤 가보고 싶은 나라들로 구성되있어서

코로나시국에 여행은 커녕 지금 거리두기 단계 때문에 집에서 밖에 있을 수 없는데

스티커를 붙이면서 손끝에 피어나는 랜드마크의 모습을 볼때 희열감과 재미가 느껴졌다

스티커 사이즈도 타 스티커 북에 비해 적당하여 전에 스티커북에서는 핀셋을 준비했었지만

이번 스티커북에서는 핀셋을 쓸 일이 거의 없었고 적당한 사이즈였다.

그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폴리아트는 굉장히 정교하고 잘 꾸며져 있었다.

나는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을 먼저 꾸며보기로 했는데

얼굴쪽으로 가면 갈 수록 조각이 작아져서 조금은 힘들었지만 하나하나 스티커를 쌓아올린다는 생각으로 하다보니 손을 멈출 수 없이 집중하게 되었고 오른쪽 손부분에서 시작했던 스티커들은 얼굴에 가서 완성이 되었다

그치만 아무리 작은 스티커라도 핀셋까지 동원될 정도는 아니여서 그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눈이 아플정도로 작은 조각 작은 글씨였던 적이 있는데 오히려 스트레스를 풀려다가 스트레스가 쌓이면 안되지 않나 ^^

정말이지 하는동안 걱정 근심 잊어버릴 수 있었던 한번 놓으면 놓기 싫을 정도로 시간이 잘 가는

안티스트레스 힐링북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