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숨은 그림 찾기 : 음악 속으로 떠나요! 아티비티 (Art + Activity)
뱅자맹 베퀴 외 지음, 박선주 옮김 / 보림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알록달록한 표지부터 숨은 그림 찾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음악 속에서 찾아내는 숨은 그림 찾기! 어떤 내용들로 담겨 있을지 궁금해요. 9가지 음악 세상이 펼쳐지고 50개의 찾기 요소가 있다는 <와글와글 숨은 그림 찾기-음악 속으로 떠나요!>는 커다란 세상 속에서 재미가 와글와글합니다. 같이 찾으로 떠나볼까요?



책 내용 및 감상



9가지 세상을 담고 있는 <와글와글 숨은 그림 찾기-음악 속으로 떠나요!>는 컨트리 음악, 디스코, 재즈, 팡파르, 클래식, 로큰롤, 동요, 라틴 음악, 힙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은 처음부터 숨은 그림 찾기에 도전할 수도 있고요. 아니면 책장을 넘기면서 자기에게 익숙한 음악의 장르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페이지 한 가득 즐거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와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로 그려져 있어서 아이들은 즐겁고 흥미롭게 숨은 그림을 찾기 위해 집중할 수 있습니다.
50가지의 찾기 요소를 맞추려고 눈동자를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작은 손가락을 꼬물거리며 정답을 찾아내는 아이들을 보면 단순히 놀이책으로만 생각하지 않게 됩니다. 아이들의 시지각을 집중시켜주는 교육용 놀이책이자, 음악으로 접근하여 예술에도 자연스레 흥미를 갖게 해주는 그림책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이 책을 추천하는 이유

<와글와글 숨은 그림 찾기 - 음악 속으로 떠나요!> 이 책에서는 여러가지 매력을 찾을 수 있어요. 숨은 그림 찾기는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놀이 방법입니다. 정답을 맞추려고 맞는 그림을 찾아내는 훈련을 통해서 집중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뱅자맹 베퀴, 파쿠, 쥘리 메르시에 작가의 그림을 통해 아이들은 다채로운 색감이 가득한 그림책을 보면서 색채에 감각을 키울 수 있습니다. 책의 한장 한장을 넘길 때마다 다양한 음악 장르가 나와서, 부모들은 집에 있는 다른 음악 관련 책들과 함께 연계하여 자연스럽게 놀이로 예술에 대해 스며들게 할 수 있기에 추천합니다.



보림수피아25기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받았지만, 솔직한 저의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