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반란
알 리스.로라 리스 지음, 심현식 옮김, 이종혁 감수 / 청림출판 / 2003년 4월
평점 :
절판


마케팅 반란...서점에서 책을 고르다가 제목이 눈에 뛰어 내용을 대충 살펴보고 구입했습니다...오늘날 마케팅하면 일단 광고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거의 대다수라고 생각하는데요.물론 저도 그랬었습니다.하지만 이 책이 전하는 내용을 보고는 기존의 틀을 완전히 바꾸어야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광고는 이제 더이상 마케팅에 있어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지못한다는것...PR이 마케팅을 이끌어나갈 수 있다는 저자의 주장에 전적으로 동감하는 바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