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서유기전 오프라인 RPG 5 코믹 서유기전 오프라인 5
스토리이펙트 글,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장난꾸러기 손오공

홍해아로 환생해 손오공을 찾아다니고있다

양전이 보이지 않아 걱정하고 있고 관리 소흘의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환생한 제천대성이 원래의 힘을 잃어버리고 힘을 못써 홍해아는

손오공을 해치지 않고 떠나 버렸다.

대체 손오공이 제천대성의 힘을 쓰지 못하는 이유는 뭘까?

그 문제의 답은 천명옥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만물의 힘을 하나로 모아 만든 천계의 보물

이것을 가진 자는 사마만상의 힘의 근원을 다룰수 있다고 한다

제천대성이 200년 전 천명옥이 요괴들의 손에 넘어가지 않게

부수지 않았다면 아마도 지금 쯤 세상은 요괴들의 것이 되었을 것이다.

가장 가까이에 있던 제천대성의 모든 힘은 천명옥에 흡수 되어 봉인된 것이다.

힘을 못쓰는 손오공의 앞날은 어떻게 되는것일까?


 









 

 

책을 받자마자 정신없이 빠져있는 큰딸입다.

여자아이라 남자 케릭터 손오공을 싫어할줄 알았네요

그건 저만의 착각~

아이들 사이에서는 무지 인기있는 만화로 통하고 있는 코믹 서유기

몇번을 보고도 새로이 보는것처럼 웃으며 보고 있네요

가끔 어려운 동화책에서 벗어나 만화로 재미나게 웃을수 있는 만화

그런관계에서도 세상의 어지로운 과욕과 하늘에서 내리는 빗물로

녹아나는 신비로움을 느낄수 있는 만화네요

깊게 들어가지 않는 서유기가 계속되네요

다음편이 궁금하다고 하는 큰딸 또 사달라고 하네요

어린이 남여 상관없이 좋아라 한다는것은 확실하네요


만화 마지막부분

서유기전 속 사자성어 알아보기가 있네요

사면초가

사방에서 초나라의 노래가 들린다는 뜻으로 적에게 완전히 포위되어

옴짝달싹할 수 없는 상태를 말함, 또 누구의 도움도 받을 수 없는고립된

상태를 뜻함.

만화를 보고 사자성어를 공부하고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