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으로 똑똑한 아이 키우기 마음껏 그려 보자 1
니칼라스 캐틀로우 지음,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 2011년 4월
평점 :
절판




 

니칼라스 캐틀로우 지음

 

신형건 옮김

 




처음 책을 보고 책도 크고 두껍고 해서 속내용이 궁금했어요~

궁금하실것 같아 지금부터 책소개를 해드릴까해요

 
                                                                           



처음 책을 보고 큰딸 은서가 궁금해 하면서 책에서 맘에든쪽을 펴서 그림을 완성했어요

 
야금 야금 누가 먹고 있는걸까?  누구 이빨 자국이지? 

 
아이들에게 생각을 키우는데 도움 문구가 주어져 아이들이 생각데로 그림을 그릴수 있는것 같아요

 





 

내 다리가 동물로 변해 버렸어. 어, 이를 어째!

 

은서는 그림을 보고 바로 그리기 시작하더니 문어발을 그려 놓았네요~ㅎㅎㅎ

 

사실 문어발이 원래 있었나? 할정도로 그림솜씨가 좋죠^^

 

8살이 되어 그림을 배우고 싶다고 해서 미술 학원에 다닌지 3개월되었는데

 

그리기를 좋아하고 실력도 많이 늘었는데 이책으로도 그림 공부도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공룡은 무엇을 먹었을까?

봉지 속에 무엇이 들어 있을까?

오늘은 누구랑 저녁을 먹게 될까?

너무도 많은 제목으로 상상속에서 아이들 생각을 그림으로 표현할수

 있고 그림도 맘껏 그릴수 있는 그림으로 똑똑한 아이 키우기 를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