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컬러링북
무한도전 제작팀 지음 / 북폴리오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11년째 방송중인 무한도전


정말 끝없는 도전인지~~~


초반부터 지금까지도 재미있게 보는 프로그램이다. 


물공때는 정말 눈물을 쏟을만큼 웃었는데 잭블랙편에서 또 보여준 물공에 혼이 빠져라 웃었던... ㅎㅎㅎㅎ


그리고 요즘 우리딸도 즐겨듣는 역사음악


무한도전 안질리고 참 좋더라~~


그런 무한도전 컬러링북이 나왔다


곁에두고 한가할때 언제든지 아무페이지나 펼쳐서 색칠하고 그때 프로그램을 떠 올릴 수 있는 컬러링북이다.





윌리를 찾아라만큼 복잡해보임 ^^


제가 색칠한것은 아니고 찬찬히 살펴보면 하나하나 다 무한도전 맴버들 이야기



책이 도착하자마자 자기가 해봐도 되냐며 딸이 가져갔다.


박명수


늦었다고 생각할 땐 너무 늦은거다. 


그러니 지금 당장 시작햇!!!






봅슬레이, 뉴욕갔을때도 다 생각나는 추억돋는 컬러링북이다.






멀리까지 배달가던 배달의 무도 


페이지 하나하나 그간의 무한도전을 다시금 살펴보게한다.











정준하가 엄청 고생했던 기억나는 행운의 편지

무한도전의 에피소드를 컬러링북으로 만든 사람들도 대단한거같다.


페이지마다 얼마나 잘 묘사해 놓았는지 그때 그 방송이 절로 생각난다.


웃음뿐 아니라 감동까지 함께 주는 프로여서 계속 애정할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