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유어 라이프
빌 버넷.데이브 에번스 지음, 김정혜 옮김 / 와이즈베리 / 2017년 1월
평점 :
품절






디자인 유어 라이프


스텐퍼드 디자인스쿨 화제의 수업


다음 10년을 준비하는 경력 로드맵



몇년전부터 계속 고민하던것이 있다.


나는 뭘 좋아할까? 나는 뭘 잘할까??


아직도 확실히 찾진 못했지만 나이 40에 새로운 걸 배우고 싶고 하고싶은데 과연 하던걸 버리고 새로 시작하는게 맞는건지 참 많이 고민했던때가 있따.


책에서 이야기하는걸 난 잘 하고 있었나 싶다.


1년이 다 되어가는 지금 그 일이 힘듦과 월급과 상관없이 재미있다고 느껴지니 


내가 하고싶은일을 찾았나 생각해보기도한다.


늦었다고 지금에서야 뭘 하겠다고... 싶었는데 되더라...


이 책은 내 인생을 아니 앞으로 남은 나의 삶을 좀 더 멀리보고 디자인하는 방법에 관한 책으로 10단계에 걸쳐 설명한다.


한 단계씩 따라가면 나의 방향을 알아낼 수 있게된다.


만약 실패를 하게 되더라고 내 인생이 끝이나는건 아니라는걸~


그걸로인해 배우게되는 점이 있다는걸~


잘 디자인해서 나의 인생을 행복하게 만드는 방법을 책에서 찾아보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