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가게의 돈 버는 디테일 - 성공하는 가게의 무조건 팔리는 비법
다카이 요코 지음, 동소현 옮김 / 다산3.0 / 201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은가게의 돈버는 디테일


미래의 저를 위해 꼭 필요한 책인거 같아 미리 읽고 책꽂이에 꼳아두었답니다.


작은 가게들이 많이 생기기도 하지만 성공하지 못하고 많이 없어지기도하죠


왜?? 누군 성공하고 누군 실패할까요??


성공하는 가게의 무조건 팔리는 비법을 알아봅니다.





책은 카페를 개업했지만 장사가 잘 되지않아 위기에 처한 한 가장이 주인공이 되는데요 


그냥 있었다면 그대로 망했을 가게


카페 주인은 수프카레는 정말 기가막히게 만들었어요 


단골은 있지만 장사는 별로~~~


이 가게에 손님으로 우연히 방문한 사쿠라코


그녀 덕분에 카페주인은 여러가지생각을 하고 유명한가게주인이 되었다는 소설같은 이야기인데요 


그냥 소설이 아니라 실존 인물 이야기이고 


그녀가 말하는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도 실존인물들이랍니다.


그들이 어떻게 성공했는지 잘 설명이 되어있어요 




이런식으로 어떻게해서 손님이 많아지도 수익이 많아졌는지 자세한 설명도 하고 있고요 



기억에 남는 이야기라면 햄버거가게 이야기랍니다.


맥***보다 유명하나는 일본의 어느 햄버거가게


단골손님들에게는 더 특별한 혜택을주어 패널활동이라던가~


시식기회 등등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들을 많이 열어주더라구요 


자세한 이야기는 책을 보시길~~


사업을 시작한 사람들에게 한권씩 돌리고 싶은 그런책 ㅎㅎ


그냥 내가 잘 만드는 수프카레만 계속 만들어야 소용없는 일이라는...


수프카레도 잘 만들어야하지만 다른 계획들이 뒷받침 되어야하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