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털갈이엔 브레이크가 없지 - 본격 애묘 개그 만화
강아 글.그림 / 북폴리오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기도하고 고양이도 예쁘긴하지만 할퀴고 도도하고 애교없다해서 그닥 좋아하진 않거든요 


고양이 털갈이엔 브레이크가 없지 ㅋㅋ


고양이 집사님들은 다들 공감하시는 부분이겠죠~~


주변에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 있는데 털이 장난아니라고 하더라고요 


고양이키우는 사람을 집사라고 부른다는것도 알게되었네요 ㅋㅋ


즉 고양이가 나보다 위라는??? ㅎㅎ



도도한 냥이가 이쁜척하는데 털이 우수수 날리는듯한 표지에요 ㅎㅎ





애묘 개그만화의 주인공인 초승달의 사진이에요 


승달이라고 부르더군요 ㅎㅎ


승달이를 키우는 일러스트레이터와 그 동생의 이야기인데요 


고양이를 키워본 사람이면 누구나 공감할 그런이야기들 가득


저는 키워본적 없어서 고양이는 이렇구나 알게되었다는~




고양이를 의인화해서 많이 표현했어요 


뭐 무슨생각을 하고있는지 알 수 없으니 사람나름 해석한거겠죠 


제가 우리감자 행동을보고 추측하는것처럼요 



승달이는 6년된 고양이로 아저씨화와 인간화가 동시에 진행중이라네요 ㅋ


두 집사를 거느리는 승달이의 이야기 살짝 들려드릴께요 





승달이 식구들이 폐가에 살고 있었나봐요 


그러다 집이 공사에 들어가고 홀로남아있는 승달이를 발견한 동생


결국 집으로 데리고 왔답니다. 




이불속을 파고드는 승달이 


결국 비게까지 빼앗기고 자리강탈을 당해 쪽잠을 자는 집사 ㅎㅎ


우리감자도 꼭 이불속에 들어오는데 비게는 안비어요 


대신 둘이 누워있으면 꼭 그사이에 얼굴들이밀고 누워있다는요 ㅎㅎ



고양이 털 털 털 털 ㅎㅎㅎ


대박이라고하더라고요 


온 몸 옷가지하면 털이 없는 곳이 없다더라는~~





그렇게 집사취급을 받고 사람인지 냥이인지 모르게 냥이털을 뒤집어쓰고 살아도 6년동안이나 함께 한거보면


고양이도 키워볼만한 동물인가 싶기도하지만 저는 털을 감당 못하겠네요 ㅎㅎ


우리가 아직 모르는 네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어도 좋아


시간이 걸려도 최대한 깨달아서 다 알아줄 테니까....


승달이를 사랑하는 집사의 마음이 잔뜩 묻어나죠~~


책을 통해서 고양이의 행동들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어요 


 고양이를 대하는 사람, 사람을 대하는 고양이의 자세가 재미난 만화로 되어있어 재미있게 봤네요 





이것은 고양이 안티만화가 아니래요 


이 책을 읽고도 감당할 수 있다면 고양이를 키우시랍니다 ㅎㅎ


인류에게 던지는 고양이 집사 최후의 경고!!!


고양이를 키우고 있거나 키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