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산타 환상모험 3 - 즐거운 상상 놀이 꿈이 별이와 떠나는 인성여행 3
Giunti Editore S.P.A 지음, 김현주 옮김 / 꿈꾸는별 / 2015년 1월
평점 :
품절







벌써 슈퍼산타 환상모험 세번째 책을 만나게 되었네요 


이번이야기는 즐거운 상상놀이랍니다. 


앞서 만난 두권이 재미있어 3권도 기대되는걸요~~










일본의 아키를 도와주러 출동하는 슈퍼산타 이야기에요 


아키는 어떤 고민이 있었을까요~~



사슴들과함께 밤하늘의 오로라를 감상하고 있던 할아버지


그 멀고 높은곳까지 신기한 종이비행기가 한장 날라왔답니다.




일본의 아키한테서 온 그림이었어요 


아키는 아파서 혼자 집에있는데 너무 심심하다고하네요 


얼른 슈퍼산타가 출동해서 즐거워지는 방법을 알려줘야겠어요 




단숨에 일본까지 날아간 슈퍼산타~~




슈퍼산타는 아키를 만나자마자 아키를 웃게 해줬답니다. 


첫눈에 보기에는 넌 바다코리끼나 걸릴 것 같은 감기에 걸렸고, 


얼굴에는 무당벌레 등에 난 것 같은 반점이 있고....


어찌보면 상처가 될 수도 있는데 슈퍼산타만의 재치로 웃게 만들었던거같아요 






콧물이 흘러 마스크를 못 벗겠다는 아키에게 슈퍼산타는 코를 드라이기로 말려준답니다.^^


아키가 정말 웃겼겠죠~~~




슈퍼산타 가방에서 여러가지 코모양 장난감을 꺼내 코에 끼고 놀기도하고 비눗방을놀이도 같이해요 


아키가 정말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기좋네요 




아키는 혼자서 종이접기도 많이 하나봐요 


종이학을 접어 목걸이를 만들어 슈퍼산타에게 선물했어요 


천년동안 장수하시기를 바란다면서요^^


슈퍼산타는 감동의 눈물이 줄줄 흘렀다네요 


아키는 이제 따분한 지루함은 사라졌고 없는것을 있는것처럼 볼 수 있는 능력도 생겼어요 





산타할아버지가 돌아가고 아침이되어 부모님이 일어나셨답니다. 


하룻밤사이 아키가 많이 변했죠~~


슈퍼산타와 함께 놀았던것을 부모님과도 함께하고 있어요 






슈퍼산타는 뜨개질을 하는데요 


한코 틀리면 모두 다 풀어서 처음부터 다시 하는거에요 


왜 그러냐면 벼룩친구들이 산타할아버지에게 실수할 것을 두려워할필요가 없다고 말했데요 


서커스단의 곡예사들도 계속 실수를 하지만 성공할때까지 끊임없는 연습을 한다고 할아버지를 안심시켰데요 


그 후 할아버지는 실수도 기쁘게 생각할 수 있었답니다. 




산타할아버지의 말이 기억에 남네요 


어른들은 자기 어렸을때를 자주 잊어버리는거같아


선물만 받고 싶었던게 아니라 행복한 시간과 사랑, 칭찬을 원했던걸 알 수 있을텐데...


다같이 재미있는 놀이를하고 잠들기전 재미있는 이야기를 듣는게 좋았는데...




에고고 저한테 하는 이야기일까요~~


물질적인것만 주려고 하지말고 마음으로 전해지는 선물들을 주어야 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