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소화 - 삼시 세끼, 무병장수 식사법
류은경 지음 / 다산라이프 / 2018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완전소화


특히나 저녁에 가족들이 둘러앉아 식후에 과일을 주로 먹었다.


그마저 당분이 많다는 이유로 요즘은 아예 입에 대지않고 있었다.


나이들며 여기저기 고장이 나고있는 상태라 찐 살을 빼고자 요즘 노력중이었다.


3개월동안 식전과일을 먹고 살이 빠졌다는 사람들이 있네~


언젠가 TV에서 본적이 있는거 같지만 맛있는 반찬이 있을때만 밥을 먹는 나에게는 통하지 않는 말이었다.


잘못된 식습관을 바로잡는데 과일이 중요하다는걸 책을보고 알았다.


인스턴트식품으로 인한 잘못된 식습관은 장 건강법을 통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볼 수 있었다.


식전과일로 망가진 소화기관을 살릴 수 있는게 참으로 신기했다.


과일 끊고 운동은 시작하고~ 나의 잘못된 방법이었다.


오장육부가 편해야 묵은 독소가 빠지고 숙변이 제거되어 가벼운 몸이 된다는것 


한동안은 아침에 이런저런 과일을 몽땅 갈아서 마시곤 했는데 몸무게가 내려가는 기색이 없어 그만둔적이 있다.


과일도 막 섞어먹는게 아니었구나... 흡수에 방해가 될 수 있어 단것끼리, 신것끼리 먹어야 더 좋다고한다.


과일에 관한 중요한 이야기를 해주는 완전소화 우리집 식후과일을 식전과일로 바꿔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