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ior Teps Grammar Reading Comprehension
김대균 지음 / 에듀조선(단행본) / 2010년 3월
평점 :
품절


저희 아이는 듣기나 독해보다 상대적으로 문법 점수가 잘 나오지 않는데요. 그렇다고 문법만 볼 수도 없고  이 책은 독해도 있어서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문법을 여러번 공부하긴 했는데 그렇다고 점수가 잘 나오는 것도 아니라서 늘 고민이 많았는데 이책은 문법을 가벼운 마음으로 공부할 수 있는 책인 것 같네요.  기존에 공부하던 문법책은 파트별 양도 많아서 아이가 늘 문법하기 싫어했어요. 그렇다고 문법을 전혀 모르는 것도 아니고,,, 이책은 양도 적고 필요한 부분만 잘 설명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학기중에는 내신에도 많이 신경쓰야 해서  상대적으로 영어 공부에 할애하는 시간이 적은데  기존의 문법책으로는 진도도 잘 나가지 않고 아이가 힘들어 했는데 이 책은 한 챕터씩 보면 별로 시간도 안 걸리고 힘들어 하지도 않네요. 
문법은 총 14파트로 되어 있는데 꼭 필요하고 중요한 것들로 딱 정리가 되었네요.
(문법은 teps시험대비용으로가 아니더라도 문법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은 분들에게 꼭 추천해 주고 싶네요!!)
이 책의  또 다른 매력인 독해는요. teps유형을 맛보기 할 수 있어요. 쥬니어용이라 teps에 도전하고 싶은 초보분들은  유형별로 쭉 훝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될거란 생각이 듭니다.
책이 두껍지 않아 쉽게 질리지도 않고 학기중에 공부하기엔 딱 좋은 책이란 생각이 드네요.
중간고사 전에 독해,문법을  한 챕터씩 해 나간다면  별 부담없이 영어 공부가 되겠네요.

한 권으로 독해,문법을 동시에 해 나갈 수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들구요, 해설이 잘 되어 있어서 학원을 다니지 않고 혼자서 하시는 분들에게 권해 드리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