씩씩하게 말해 봐! 울랄라 채소 유치원 10
와타나베 아야 지음, 정영원 옮김 / 비룡소 / 2020년 5월
평점 :
품절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관에 아이를 보낼 때 제일 걱정되는 건
다른 아이들과 잘 어울릴 지, 친구들에게 어떻게 다가갈 지 잖아요.
그건 선생님이 적극적으로 도와줄 수 없으니깐요 ㅎㅎ
그런데 이 책은 개성넘치는 채소친구들이 스토리를 재밌게 풀어나가며 아이가 친구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게 도와줘요.
23개월 아이인데 이 책을 계속 읽어달라 해서
이번에 가족여행 갈 때도 가져갔네요.
저 단호박이 내성적인 친구인데
친구들과 같이 놀고싶어 목소리를 크게 내는 부분에서
아이가 육성으로 터지며 웃어서 읽어주면서 뿌듯했네요 ㅋㅋ
그래서 엄마도 더 오바해서 읽어주게되는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