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아리스를 위하여 1 - 제로노블 041 아리스를 위하여 1
금빛안개 지음 / 제로노블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완벽한 여주가 연하의 츤데레 남주에게 조금씩 빠져드는 이야기네요. 주인공인 아리스는 남자친구에게 양다리에, 실연을 당한 후 다친 자존심으로 술 한잔 하고 숙취에서 깨어난 이후부터 사람들의 마음이 꽃으로 보이기 시작하네요. 늘 재수없는 후배로 여기던 까칠한 다이젠이 다르게 보이기 시작한 것도 바로 이러한 변화 때문. 아리스를 볼 때마다 환하게 피어나는 꽃 때문에 다이젠에게 의문을 품게 되고 궁금증에 다가가기 시작하면서 조금씩 다이젠의 마음이, 다이젠의 숨겨진 모습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주인공들 둘다 맘에 들지만 특히 어리숙한 츤데레 다이젠이 귀엽워서 더 좋네요. 1권은 초반부라 아직은 둘 사이가 서먹서먹한데다, 아리스도 은근 눈치도 없고 연애 면에서 어리기만 하다보니 둘 사이의  진행이 좀 아쉽기도 하네요. 2권에선는 좀 더 적극적인 아리스의 애정공세에 얼굴 빨개지면서 츤츤 거리는 다이젠의 모습을 기대해 보아도 될까요?

 

19금이 넘쳐나는 로맨스 소설속에서 이런 풋풋한 이야기가 반가웠습니다. 1권에서는 본 세계와 등장인물들의 설명들에 대한 내용이 있고 아리스의 감정이 싹 트기 전이라 감정전달이 적네요.  뒷권에서는 주인공들의 관계가 발전하면서 지금보다는 애절하게, 좀 더 풍부하게 감정전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다이젠 관점에서의 글이 너무너무 기대돼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