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나쁜 스캔들 (총2권/완결)
유카 / 도서출판 쉼표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리보기를 보고 은근 서로에게 끌리는 두 사람의 사내연애, 하지만 왠지 19금이 주가 아닐까 예상을 했는데, 그게 빗나갔네요. 그래서 더 맘에 들었습니다.


대리인 여주와 부장인 남주. 여주는 대리임에도 중요한 일을 도맡아 주도하는 능력있는 여자네요. 남주는 능력으로 빠른 승진을 하는데, 프로젝트를 하며 둘은 수시로 부딪힙니다. 여주가 상사인 남주에게 찍힌 것처럼 달달 볶이죠. 하지만 둘 사이는 은근 미묘한 분위기가 흐릅니다. 아무래도 둘은 서로를 마음에 둔 것 같은데, 

남주가 츤데레여서인지, 연애고자라서 인지 영 여주에게 다정하게 말을 못해요. 근게 그게 여주 취향인 것 같네요.


단순히 둘의 연애만 집중된 게 아니라 일을 하면서 둘이 서로에게 빠져드는 과정을 보여주어서 더욱 재미가 있네요. 

다만 아쉬운 건 출판사가 일을 안하나 봅니다. 어색한 표현, 오타가 자주 등장해서 흐름이 끊기는 경우가 많아요. 그 점만 아니면 더욱 좋았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