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계약 좀 합시다 (총3권/완결)
김휘빈 / 폴라리스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주가 일하는 엔터테인먼트사의 대배우가 사장과 스캔들이 나면서 회사에 위기가 닥칩니다. 그런데 사건 당일 목격자였던 여주가 그 여배우와 상당히 유사한 신체적 조건을 가지고 있어, 둘이 계약연애를 하기로 하고 그 사건을 무마하려 하네요. 그렇게 사장인 남주와 여주가 계약연애를 하게 되는데, 여주가 상당히 사차원적인 매력이 있어 그 매력에 남주가 넘어가 버리죠. 그러다 보니 계약연애가 아닌 진짜 연애나 다름 없지만, 남주와 여주 모두 가족과 이전 연인들에게 상처가 많아서 둘은 계약임을 고수하려 하고, 그 와중에 남주의 재벌가의 난? 과 같은 사건들이 벌어집니다. 거기에 여주의 가족사가 더해지면서 둘은 여러 위기를 겪게 되는데....


초반이 여주의 사차원 매력과 둘의 신체적 관계의 가까워짐의 재미가 물씬해서 몰입감이 좋았는데 중후반은 여러 사건들, 특히 여주의 가족사가 중심이 되어 흘러가면서 몰입도가 떨어지네요. 여주가 평소 자기 할 말을 다 하고 사는데 비해 가족들에게는 너무 당하고 사는지라 그것이 좀 고구마와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그것이 둘 사이의 장애물이 되기도 하고, 거기에 여주에게 관심있는 악조남? 도 등장하고요. 

특히 3권 들어 여주의 밀어냄과 도피가 많은 분량을 차지해서 하차할 까 하다 결말이 궁금해서 끝까지 읽긴 했고, 결말들어 여주의 단호함과, 발전적인 모습에 다시금 몰입도가 높아졌는데.... 뭐죠? 결말이 뭐 이렇죠?

오픈 결말이라기엔, 너무 성의없고, 특히 남주 쪽 사건들은 해결됨 없이 그냥 끝나버렸네요. 주인공들이 남주 사건의 진정한 배후가 앤가 하고 추측하기만 하고 결국은 알아차리지 못하고 그냥 끝나버립니다. 저 이거 너무 황당했어요. 그런 면에서 남주가 너무 능력이 없이 착하기만 한 것 같아서 좀 많이 그랬네요. 

거기에 에필로그에 등장인물 인터뷰는 도대체 뭔지..... 

뭐랄까 용두사미 느낌이어서 매우 안타까웠습니다. 그래도 여주의 매력 덕에 재밌게 읽기는 했습니다. 


음 평점을 주기 애매한데 3.5 점 정도 되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