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공작부인이 꿈은 아니었어서
진새잎 / 베아트리체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망해가는 남작가 딸인 여주가 처녀딱지를 떼기 위해 남자를 고용했는데 공작이 대신 왔네요. 뭔가 착오가 있었던 듯 한데 여주는 남자가 공작임을 모르고 계획대로 하려 하나 남자가 가면을 쓴 상대는 싫다며 거절해서 그대로 끝나네요. 그런데 여주가 공작가 비서로 채용되게 되면서 남주의 정체를 알게 되고 남주는 그날밤의 여자를 찾으라 하죠.

일단 여주가 왜 남자를 고용하면서까지 처녀딱지를 떼려했는지 이유가 나오지 않아서 뭐지 싶었고요. 여러 설정이 앞뒤가 맞지 않아 실망스러웠습니다. 여주가 취직되어 공작가를 가는데 이틀 걸렸다고 했는데 그럼 전날밤 둘은 어떻게 만난 건가요? 그리고 등장인물들을 자작 영식이랬다가 자작이랬다가 남작이랬다가 백작이랬다가, 마스크를 쓰지 않았다고 했으면 마스크를 벗겨냈다 하고, 황궁에서 보좌관으로 갔을 때의 상황들도 이상하고. 내용 검수를 안하시나 봐요.
오탈자야 그렇다 치지만 내용을 검수하지 않고 생각나는 대로 쓰신것 같아 실망하다 못해 너무 씁쓸했네요.
그리고 여주는 외모 외에 매력이 없고 어쩔 수 없이 여주를 찾는 비서직을 하게 된게 아니라 처음부터 작정하고 남주를 속이기 위해서였다는 게 참 그랬네요.
작가님의 초기작이기에 그럴 수 있다 생각하고 다음엔 보다 짜임새 있는 글을 부탁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