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그 남자의 집착
까망까망 / 루시노블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미친 독점욕을 보여주는 집착남이 등장하는 소설이네요.

황제가 되었지만 반역으로 죽은 여주가 황제가 되기 전으로 회귀합니다. 죽음을 피하고자 후계자 자리를 내려오려는데 여주를 가장 사랑하는 황제가 이를 허락하지 않네요. 그래서 공작에게 찾아가 도움을 요청하는데 남주가 여주의 몸을 요구합니다.

계락남이라는 키워드를 어디선가 보아서 여주의 회귀와 연관된 건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고요. 그냥 미친 놈이였네요. 여주에게 집착하다 못해 벌이는 일들이 스케일이 장난 아닙니다. 특히 회귀전의 남주는 헉 소리가 나올 정도 였네요. 다행히 회귀한 여주가 방향을 틀어 남주가 그나마 정상적인 범위 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달까요.

줄거리가 매우 흥미로워 책장이 잘 넘어가긴 한데 문장이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뭐 그건 점점 더 발전하시리라 예상되니 작가님의 다음 글이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