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두근두근해요 해요
유채 지음 / 레이시 노블 / 2020년 5월
평점 :
판매중지


미약과 얽힌 이야기입니다. 


공작가의 유일한 상속녀였던 여주는 평민 기사였던 남주에게 첫눈에 반해 부모님께 떼를 써서 전쟁에서 공을 세우고 돌아온 남주와 결혼을 합니다. 하지만 둘 사이는 데면데면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여주는 사랑의 묘약을 힘들게 구했지만 남주의 이혼 이야기에 자신이 마셔버리네요. 문제는 그 용량이 너무 과했던 것이고 사랑의 묘약이 아니라 미약이었던 것이죠. 다소 여주의 수치플레이가 되긴 했지만 그 덕분에 둘은 육체적으로 가까워 질 수 있었네요. 그럼에도 둘은 여전히 문제가 있었는데...


뭐 미리보기만 봐도 알겠지만 오해를 포함한 두 주인공의 쌍방 삽질물입니다. 서로 첫눈에 사랑에 빠졌지만 신분차와 성격 등의 문제로 인해 엇갈리기만 했던 거죠. 두 주인공만 모르고 주변 사람은 거의 눈치챈 그들의 사랑. 다행히도 이혼하기 전에 해결되어었네요. 미약이 등장한 만큼 19금 분량은 꽤 있네요.


소재가 좋아하는 거긴 한데 둘의 삽질이 조금 길었네요. 결말을 좀 더 당겨서 에필로그 분량을 더 늘리면 좋지 않았을 까 싶습니다. 내용을 읽다 보니 연작이 있을 듯 한데, 굳이 몰라도 될 것 같네요. 다만 그 내용이 궁금하긴 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