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짜릿해도 괜찮아 (외전증보판)
콩켸팥켸 / 도서출판 쉼표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가님의 글은 처음인데 미리보기를 보고 흥미로워 구매했습니다. 


4남1녀 집안에서 넷째딸로 태어나 차별과 고생을 하며 자랐지만 착하고 온순한 여주 은남. 그런 은남이 참고 참다 처음으로 질러버린 아파트 분양계약으로 남주와 만나게 되었네요. MIT 졸업을 앞두고 집에서 쫓겨나 여주의 앞집에서 살게 된 남주 기찬. 밥이며, 아무것도 할 줄 모르던 기찬은 술에 취해 실수한 은남과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를 계기로 둘은 가까워지네요.


우연과 필연으로 만난 두 사람의 힐링물로 남주도 물론 숨겨진 사연이 있긴 했지만 주로 여주의 사연과 상처가 두드러졌었네요. 입양한 자식도 아닌데, 그 많은 자식들에게 주었던 조그마한 애정조차 받지 못하고 자란 여주가 너무 안쓰럽고 슬펐네요. 그럼에도 여전히 순하고 착한 성품에 열심히 사는 여주가 대견했습니다. 그리고 그러했기에 남주와 만나 사랑받고 행복해질 수 있지 않았나 싶네요. 미리보기에서 한량같았던 남주였는데, 순수남에 사랑 앞에서 지고지순한 남자, 거기에 발기찬 남자라 여주에게 여러모로 사랑을 아끼지 않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남주의 가족도 너무 좋았네요. 


스토리가 새롭고 한 것은 아니지만 둘은 인연부터 둘의 감정이 발전해 가는 것이 자연스럽고 둘의 성격 때문인지 둘의 알콩달콩 하는 것이 사이좋게 노는 강아지들을 보는 듯 보기 좋고 흐믓했네요. 강아지라고 하기에 너무 19금이었지만요.


마무리를 향해 달려가면서 살짝 걱정했던 것은 좋게좋게 너무 판타지스런 결말일까봐 우려했는데 다행히도 적절한 선에서 마무리를 지어서 좋았습니다. 가족들이 좀 더 후회하는 것도 괜찮지만 사실 이런 마무리가 더 자연스러웠달까요. 


이벤트 덕분에 좋은 작가님을 만날  수 있어 좋았네요. 작가님의 다른 작품도 찾아봐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