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이나센의 악마
꽃니랑 / 탐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리보기를 봤을 땐 사실 그리 끌리지 않았지만 작가님을 믿고 구매했네요. 역시 작가님은 절 실망시키지 않았네요.

강력한 힘을 가진 천사와의 혼혈인 이나센이자 대공인 여주. 천사와 악마를 사냥하다 허무를 느끼고 자신의 흥미를 끌만한 악마를 찾기 위해 마법진을 그리고 그 때 자신을 매혹하는 악마를 발견합니다. 순진한 댕댕이처럼 고분한 듯 하나 침대에서는 광견처럼 달려드는 남주. 그런 남주에게 푹 빠져드는 여주. 둘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더 서로에게 빠져들고 시간 장소를 가리지 않네요. 그러면서도 여주는 타고난 여왕인지라 남주를 조련하느랴 남주에게 쉽게 주지 않으려 듭니다. 점점 깊어지는 둘 사이 위기도 등장하긴 하지만 결국 둘은 떼낼수 없는 그런 인연이었네요.

19금이 중심이 되어 많은 분량을 차지하긴 하는데 워낙 그들은 욕망에 충실할 수 밖에 없는 존재들이기에 당연한 듯이 여겨져서 그리 거슬리지 않았네요. 단편이라 짧은 분량임에도 작가님이 서로에게 매혹된 그들의 질척한 감정을 글로 잘 표현해주셔서 몰입해서 읽게 되네요. 두 주인공 캐릭터도 좋았고 그들의 숨겨진 인연의 이야기도 좋았습니다.
작가님의 다음 글도 너무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