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사랑의 묘약과 공작님
태재 / 미드나잇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수에 뛰어난 재능이 있는 남작가 아가씨 여주. 공작님을 짝사랑 하지만, 신분차에 고백할 생각조차 못하고 몰래 바라만 봤는데 어느날 공작님이 결혼하게 될 거라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이어질 거라는 기대는 없었음에도 그 소식에 충격을 받고 상사병을 앓게 되네요. 그런 여주에게 공작의 사촌인 세실이 사랑의 묘약을 알려주고 기대는 없지만 혹시나 하여 사랑의 묘약을 사러 가네요. 그런데 사랑의 묘약을 사러가는 과정이 너무 수상합니다. 마치 여주를 유인하듯 길이 바로바로 이어지고, 구매까지 직선주로랄까요, 또한 실제 사용을 할지말지 주저하는 여주 앞에 사용하라고 남주가 대놓고 드러누워주네요. 너~~무 수상하죠? 

너무나 대놓고 계략남인 남주. 본문에서도 나오듯, 여주가 아니고서야 속지 않을 만한 계략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이런저런 위기가 추가로 발생했고, 그러나 결국 쟁취해내는 공작님이었네요.

어설프지만 너무 간절한 계략남의 이야기 재미있네요. 계략을 꾸몄으면 조금은 쿨해야 하는데, 안절부절 못하는 남주 모습이 너무 예상이 되어서 웃겼네요. 여주가 언제 눈치챌 까 기다리며 봤네요. 끝내 눈치채지 못하는 여주의 순진함도 답답하기 보다는 귀여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