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해피엔딩을 찾아 줘 3 (완결) - 제로노블 097 해피엔딩을 찾아 줘 3
서제이 / 제로노블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마지막권 3권이네요.

한없이 우울했던 2권, 3권도 레테를 부수기 위한 여정이 부드럽게 시작되었으나 피폐의 클라이막스를 찍고 제목처럼 해피엔딩을 결국 찾아냈네요.


반전이라면 반전일까요? 여주가 반복된 죽음에 빠진 이유는 예상치 못한 것이었네요. 설마 새드 엔딩일까 마음졸였는데, 조금은 갑작스럽기도 했지만 어찌됐든 폭풍우가 지나고 쨍하고 햇빛이 비추듯 행복해졌네요. 그리고 에필로그까지 이어집니다. 다만 한가지 이전 생의 여동생 이야기가 나올 줄 알았는데, 그 부분 없이 마무리가 지어졌네요.

19금 기대하진 않았지만 역시 19금은 커녕 15금도 안되지만, 여주가 자살을 반복하는 내용이 있어 전체관람가는 아닐 듯 하네요.


피폐물은 꺼려해서 그동안 읽은 것 중 이것이 두번째 피폐물인데, 마무리가 해피엔딩이라서 읽기 힘들거나 하지는 않았네요. 전체적으로 흥미롭고 재미있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