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반역가의 영애
윤서희 / 모먼트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라를 위해 반역자가 된 할아버지로 인하여 남장을 하고 공작가의 재무일을 하는 손님 겸 하인이 된 래티씨아. 그런 그녀을 아끼고, 스킨쉽을 아끼지 않는 남색 소문이 도는 공작님.

 

반역가의 딸이고, 남주가 남색일까 차마 남주에게 여자임을 밝히지 못하고, 발만 동동 구루고 전 공작부인으로 인해 위험에 빠지는 등의 고생하는 중에, 남주의 애정에 조금씩 마음이 넘어가는 여주의 이야기네요.

 

일단 능력녀에 여주의 가문의 정의의 가문이고, 읽기 전 예상 하겠지만 복권도 될 예정이고, 남주도 한눈에 반하게 할 외모도 갖춘 그런 여주. 거기에 착하고 할아버지 닮아 청렴한 완벽한 여주 설정이 맘에 드네요. 남주도 설정 면에서 괜찮지만, 한가지 아쉬운 건 남주가 전 공작부인 처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고, 여주 보호에 살짝 미흡했던 점이랄까요?

일단 줄거리는 매우 마음에 들었지만, 로맨스면에서 감정 전달이나 둘이 이어지는 부분이 분량도 그렇고 조금 부족한 것 같아요.

그리고 거슬렸던 한가지. 전공작부인을 그냥 공작부인이라고 칭하는게 많이 거슬렸네요. 내가 앞부분 내용을 잘못 읽었나 다시 확인했답니다. 수정 해주세요.

 

처음 뵙는 작가님이셨는데, 아쉬운 점도 있긴 했지만,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로맨스 면에서 좀 더 팍팍 기를 넣어 써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