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세트] 이리와 (총2권/완결)
아이수 (저자) / 동아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리고 여린 여주와 든든한 어른 같은 남주 설정을 좋아하는 데다 아이수님 전작을 재밌게 읽은 기억이 있어 구매했네요.


스토커로 인해 여자라면 사회생활이 힘들 정도로 트라우마를 가진 차기오너이자 본부장인 남주. 친구에게 사기를 당해 갈 곳을 읽은 남주 여동생의 절친이자 같은 회사 디자이너로 일하는 여주. 여주에게 남주가 자기 집에 같이 살 것을 권유하여 여주는 남주의 집으로 들어갑니다. 

여주는 어렸을 적 남주를 짝사랑했고, 남주는 유일하게 거부반응을 일으키지 않는 여자인 여주에게는 늘 관대했네요. 그렇기에 여주를 자신에 집에 들일 수 있었고 여주도 남주의 제안을 받아들입니다. 

서로를 마음에 두었지만, 자신의 위치로 인해 그런 마음을 깨닫지도, 발전시킬 생각도 못하던 그들은 동거를 통해 가까워지는데,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육체적으로 가까워지면서도 서로에 대한 마음을 깨닫지 못했다는 설정이었네요. 서로가 어떤 사람들인지 알고 서로에게 그렇게 허용하면서도 그럴 가능성을 부인하는게 많이 어색하게 느껴졌네요. 그 외에는 글의 흐름도 괜찮았고, 상처입은 남주를 감싸주는 여주의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여주는 남주의 내면의 상처를 치료해 주고, 남주는 여주를 외부로부터 지켜주고, 보기좋은 커풀이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