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토끼사육
프레스노 지음 / 문릿노블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맹수인 공작가 후계자 남주와 그 맹수들에게 사랑받는 토끼 여주, 그들이 친구가 되어 '성인놀이'를 하면서 서로에게 점점 가까워지고 결혼에 까지 이릅니다. 특별한 위기도 없었지만 그리 지루한 느낌도 없었고, 약간의 SM도 가미되었지만 거북스럽지 않게 잘 풀어냈네요.  

최근 단편 소설들이 많이 나오는데, 캐릭터도 불분명하고, 갑작스러운 결말로 어이없게 끝나는 소설도 많은데, 이 글은 두 주인공에 집중해서인지, 두 주인공의 캐릭터가 분명하여 매력도 확실히 보여주고, 작가가 보여주려는 둘 사이의 '놀이'을 중점적으로 보여주어서 짧은 단편인데도, 덜 마무리된 느낌도 없고 충분히 보여준 느낌이었어요.

가볍게 재밌게 잘 읽었네요. 단편이지만 필력이 꽤 좋은신 것 같네요. 중편이나 장편의 글도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