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박사 가람쌤의 곤충 탐험 컬러링북 - 크리에이터와 쌤이 함께하는 유튜브 놀이터
에그박사 지음, 송가람 그림 / 테크빌교육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크리에이터 쌤이 함께 하는 컬러링 북이에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에그박사에요. 아이들이 곤충과 식물, 동물들을 너무나 좋아하는데, 생물들을 관찰하는 에그박사와 가람쌤의 곤충 탐험이라는 컬러링북이에요. 막내는 아직 글을 몰라서 읽어주면 알아맞히고 채색을 하며 즐거워해요.

너무 좋아하는 에그박사님이라며 그리고 곤충들이라며 좋아하는 아이들이 사랑스러워요. 가람쌤의 경우는 초등학교 교사분이세요. QR코드를 찍으면 유투브가 연결되어 방송을 볼 수 있어서 특히 좋아해요.

가람쌤의 경우 저는 잘 모르는데 역시나 아이들은 조금이라도 보면 기억을 하네요^^ 가람쌤과 에그박사의 동영상도 저도 한번씩 보면서 그림에 채색을 하고 퀴즈를 알아맞히는 재미까지 너무 좋으네요. 오늘도 에그박사와 관련 다른 유투버의 생물을 탐색하는 동영상을 보았어요. 보면서 여러가지 궁금증들을 풀어가는 아이들의 모습이 참 신기해요.

뿔소똥구리, 폭탄먼지벌레, 장수말벌, 모기,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하늘소 , 개미 귀신, 잠자리, 사마귀등등 정말 다양한 곤충들을 찾으면서 채색하고 관찰할 수 있어서 유익하네요. 퀴즈문제를 풀면서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시간들이 생겨서 참 좋습니다.

저는 집에 콕 아이들과 박혀서 외부에 나갈일이 거의 없다보니 퀴즈와 함께 관찰하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컬러링 북이 참 유용하네요^^ 아직 글을 모르는 아이도 그림만 보면서 다양하게 이야기를 하고 그림을 유추하면서 탐색할 수 있어서 흥미를 가지면서 채색하니 아이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이 리뷰는 출판사에서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를 솔직하게 담은 후기입니다.

#에그박사 #가람쌤 #컬러링북 #곤충탐험 #테크빌교육 #유튜브놀이터 #크리에이터컬러링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