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끝내는 중학 영문법 마스터 : 나의 영어 성적 상위 1% 만들기 - 고품질 유튜브 저자 직강 무료 제공
이정우 지음 / 성림원북스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권으로 끝내는 중학 영문법 _ 성림원북스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의 저 과정을 쉽고 간단하게 꼭 알아두어야 할 기초적인 내용을 요점정리하듯 콕콕찝어서 알려준 비법 노트와도 같은 영문법 마스터라 생각이 들었어요.

잊어버렸던 전치사의 쓰임이라던가 맨 뒷 페이지에 수첩처럼 작은 크기로 들고 다닐 수 있도로 비법 노트를 부록으로 하고 유투브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QR코드도 표지앞에 두었어요.

공부를 하면서 동영상 강의도 듣고 귀로 듣고 머리로 이해하고 눈으로 마스터 책을 보면서 공부 할 수 있어서 더없이 좋으 교재이자 지침서가 되어줍니다.

전국 중학교에서 사용되는 전 교과서13권을 분석하고 주요문법을 한 권에 모두 정리한 책이기에 중학과정이 궁금한 부모님도 보셔도 유용할 듯 합니다.

영어를 다시 기초 부터 공부하려는 학생, 취준생, 고등학생, 대학생, 일반인들께서도 이 책을 끝까지 여러번 반복하다보면 중학시절이 떠오를것이고 기초이자 기본이기에 공부 하다보면 실력은 향상 될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알기 쉽고 처음 영어공부를 하는 분들께도 이해하기 쉽도록 핵심만 골라서 필기하 정리된 노트를 보는듯하네요.

정리된 설명노트 부분들을 이해했다면 바로 개념확인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페이지에요.

개념을 이해하고 단원이 끝나고 나면 리뷰테스트라고 해서 학교 시험에 꼭 나오는 문제들을 엄선해서 수록하였더라구요.

게다가 마지막 페이지에는 작은 미니 부록 책이 달려있어요 전치사에 관한 부록이라 좋더라구요.
가지고 다니면서 공주하기 부담없이 좋을 부록도서에요.

다양한 품사들도 수록되었다면 활용도가 더 높지 않았을까 싶었네요^^

영어에 푹 빠져서 열심히 영어단어를 외우고 문법을 공부하면서 게속해서 꾸준히 끊지 않고 성실하게 임하다보면 언젠가는 영어를 잘 하게 될 거라 믿으며 오늘도 공부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