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Keys To Positive Thinking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나폴레온 힐 지음, 민승남 옮김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동안 진정한 한량을 꿈꾸며 일을 만들지 않기로 했다

그러다 긴급으로 올라온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서평단 모집을 보게 되었다.


지금 내가 가장 관심 있어 하는 키워드다-

그래서 책을 좀 검색했는데..이 책...시리즈다?

이 책 말고도 2개가 The 있는...??

드라마도 다음 내용이 궁금해서 본방을 잘 보지 않는 나인지라

시리즈면 내용이 연결이 되야 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에 살짝 망설여졌지만,

각 책마다 각각의 성공철학을 알려주기 때문에 크게 상관이 없다!

게다가!!

성공학 역사의 위대한 걸작이고 지금까지 성경 다음으로 많이 팔린 스터디셀러라니 봐야겠어요? 안 봐도 되겠어요?

빌 게이츠는 “나폴레온 힐의 인생 철학은 불확실한 삶을 돌파하는 아주 용한 도구다”라고 강조했다고 한다.


그럼 이제 아이템도 획득했겠다 내 인생의 어디를 쳐야 하는지 좀 볼까?

이건 TMI이긴 한데,,시리즈 모두가 색만 다른 같은 표지였다는 건 안 비밀 피식-

이 책은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시리즈 중 두 번째 책으로 긍정적인 정신자세를 통한 성공철학 9단계를 제시하고 있다.



각 주제가 시작될 때마다 원제인 Think and Grow Rich 옆에 성공을 확신한 승자의 모습은 마치

나폴레온 힐의 확신에 찬 단호함이 투영된 모습이랄까?


그럴만도 한 게 나폴레온 힐은 당대 세계 최고의 부자인 앤드류 카네기를 인터뷰하러 갔다가 

“20년 동안 세계적인 부호들의 성공 비결을 연구할 수 있겠소? 

아무런 보수를 받지 않고 말이오!”라는 제의를 받았다고 한다. 

나폴레온 힐은 망설임없이 그 일을 하겠다고 했고 20년 동안 성공과 부를 이룬 인물들의 성공 원리를 연구한 결과

성공학 역사의 위대한 걸작인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시리즈가 탄생했다고 한다.



이미 너무나 잘 알려진 이 방법으로 베스트셀러라고?

그동안 내가 읽은 책들이 대부분이 이런 내용이고, 당장 서점만 가도 천지빽가릴텐데?

좀...실망스러운데?

코로나보다도 지긋지긋하게 들어왔던 내용과 별반 다르지 않건만  자꾸 나를 들썩거린다.

하라는 대로 상상도 해보고 적어도 보고 붙여도 보고 소리내어 말해보기도 한다.

나 지금 뭐하세요?

본격적으로 STEP이 시작도 하기전인데 매우 바빠진다.



이 책의 장점은 가독성이 매우 좋다.

자신의 생각이 맞다며 주입하려 하지 않고 당신은 이런 사람이라고 이름표를 붙이지도 않는다.

읽는 이가 생각하는 것들을 자신이 연구했던 성공원리에 적용할 수 있게 제시하고

스스로 이런저런 것들을 해보며 내가 어떤 상황인지를 인지하게 만든다.

덕분에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굳이 확인하고 싶지 않았던 내 바닥을 확인한 좋은 시간이었다. 제길!


아무래도 나는 열흘로는 조금 모자랄 것 같다 하하하하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