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나의 즐거운 영어생활 - 트레이닝 북, 동영상 강의 제공 야나두 영어회화
원예나 지음 / 라곰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영어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보고자 많은 영어 회화 책을 기웃거렸다

아무래도 매일 사용하지 않으니 점점 멀어져가고 알던 것도 가물가물하고 입속에서 맴돌 뿐 현실이 썩 바뀌지 않는다. 게다가 할수록 어렵게만 느껴지니 자꾸만 책은 반을 못 넘기고 책장에 붙박이가 되어갔다.

그리고 난 다시 한번 기대 가운데 책 하나를 집어 들었다.



이 귀욤열매를 먹은듯한 귀여운 것들은 무엇?

사실 이 책을 선택한 이유는 두 가지였다.

하나는 <나는 이를 닦는다>와 같은 생활 밀착형 짧은 영어 회화라는 점!

또 하나는 일러스트가 완전 내 스퇄이라는 점! 아무래도 자꾸 보게 되면 뭐라고 남지 않을까 하는 시너지를 기대하게 했기 때문이다.


세상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는 느낌이다.

크게 집안, 집밖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 두 개로 나뉘어져있다.

듣고 싶은 것만 듣게 해 주고 보고 싶은 것만 보게 해준다. 나의 취향 밀착형이다.


책을 백만 번을 들쳐봐도 그 어디에도 mp3관련한 언급이 없다 뭐지?

출판사에 전화를 해야 하는 건가?

일단 초록검색창에 집어넣으니 출판사 포스팅이 보여서 쫓아가서 다운로드성공!

좀 번거롭긴 하지만 그 정도는 오케이!



큐알코드를 쫓아가면 바로 영상으로 연결되는 e편한세상이다.

영상에 접선하면 원어민이 나와서 알 수 없는 이야기를 한다.

그리고 바로 빛이 나는 강사님이 나와서 자기와 함께하면 이 정도 할 수 있다며 어깨를 세워준 후 나처럼 영어를 배우려는 학습자가 등장해서 말하고 발음을 바로바로 교정해주는 형식이다.

매우 도움이 된다.

근데...이..남자분...혹시...그...유일한? 배우신가요? 옴뫄? 방가워랏!

그런데 말입니다.

이 큐알코드가 50개의 항목에 모두 있지 않다는게 함정이다.

게다가 outdoor part에는 하나도 없.........

내가 못 찾은 거라면 쏴리!


복습하기에 좋은 트레이닝 북이 여기 있소이다.

긔여운 그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나는 하나라도 더 단어를 떠올리기 위해 노력이란 걸하게 된다 하하하



내가 어느 정도의 어휘를 구사할 수 있는지를 알게 해 준다.

처음엔 기를 쓰고 쥐어짜 내며 만들기에 급급했던 문장들이 계속하다 보니 조금은 안정적으로 나온달까?

그동안 마구마구 뒹굴고 엉켜있던 혼돈의 카오스였던 내 뇌 속 영어 단어들을 투명한 바인더에 정리해 쉽게 꺼내 볼 수 있게 된 느낌이다.

나처럼 많은 회화책을 기웃거렸다면 내 서평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공부를 위함이 아니라 이 귀요미를 보기 위해라도 들썩이다 보니 꾸준함이 생기고 있다 하하하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