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왕 맘껏 붙이자! : 숫자 - 전 세계 엄마들이 선택한 스티커 활동책 시리즈 홈런(HOME LEARN) 시리즈
영국 어스본 출판부 엮음 / 사파리 / 2014년 4월
평점 :
품절


사파리 홈런 워크북이 오면 우리 한 콩이 바로 뜯어서 하려고 해요.

이번엔 정말 놀면서 할 수 있는 것들이 왔네요. ^^

맘껏 붙이면서 놀 수 있는 숫자 스티커들~

 

한 콩이에겐 쉬운거지만, 스티커를 붙여가면서

다시한번 수개념의 기초를 다져보자는 생각으로 재미있게 활동했어요.  ^^

 

 

 

 

 

< (숫자)  맘껏 붙이자! >

 

Sticker + Play (상상왕)

 

 

 

 

 

그림으로 수 개념을 이해하도록 나와있어요.

어린 아이들은 숫자의 대소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이렇게 그림을 나열해서

하나씩 커가는 것을 알려주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각 페이지마다 한개의 숫자가 나와요.

그 숫자만큼 스티커를 붙이면서 그 숫자가 의미하는게 무엇인지...

제대로 이해하고 갈 수 있어요.

스티커를 주먹구구식으로 붙이기만 한다면, 아이들에게 크게 도움이 되지 않겠죠!

그래서 이렇게 간단한 지시문이 있어요.

이 지시문을 읽고 미션을 수행하면서 이해력도 높이고,

맘껏 스티커도 붙이면서 재미도 느끼고~

저연령부터 할 수 있는 워크북이라 정말 쉬우면서도 재미있네요.

 

각 페이지마다 숫자만큼 너무 깜찍하고 귀여운 이미지들이 나와요.

흔히 볼 수 있는 것들이라 더욱 친근하게 다가오네요.

 

 

 

 

 

 

 

 

스티커 모음판이예요.

큰 숫자 스티커와 다양한 그림의 스티커들...

이것만 봐도 벌써 너무너무 붙이고 싶어지네요. ^^

 

 

 

 

 

 

맨 마지막 페이지는 전체적인 리뷰로 활동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앞에서 붙였던 이미지들이 해당하는 숫자만큼 나란이 그려져있어서

수의 개념 뿐 아니라 수의 비교를 인식시키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한 콩이와 함께 숫자놀이~~~ *

 

 

이미 1~10까지 숫자는 잘 아는 한 콩양인지라,

붙이고 싶은 것부터 붙이도록 했었요.

한 콩이는 그림이 이쁘다며 5를 선택하였어요.

 

예쁜 나무들을 풀밭에 5그루 심으면서 숫자 5를 기억했어요.

하단에는 사자 5마리가 사이좋게 있네요.

숫자 5를 배우기 위해 여기에 있는 사물들은 모두 다섯개씩 놓여져있어요.

아이들이 이 사실을 알아챘을까요???

 

 

 

 

 

 

바닷가에 모래성이 있어요.

모래성에 깃발을 1개씩 꽂아보며 숫자 6을 알아보았어요.

 

바다에는 돛단배가 둥둥~~~ 떠다니고,

모래밭에는 예쁜 깃발을 꽂았어요.

 

 

 

 

 

 

큰 숫자 스티커를 아주 꼼꼼하게~ 선을 잘 맞워가면서~ 붙이네요.

숫자를 잘 알고 있는 한 콩이...

굳이 이 책이 필요할까?? 싶었는데...

의외로 수의 대소비교를 제대로 인식하게 되었고,

스티커를 붙이는 활동이라 아이의 창의력 향상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볼수록 매력있고, 할수록 재미있는 홈런 워크북...

정말 짱인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