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렇게 많은 작가가 참여를 했을까 생각했다.
첫페이지를 여는 순간 그 이유를 알게되었다.
어떤 제품에 대해 그 효과를 증빙받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쓴 책이라서 많은 작가들이 참여를 한 것이다.
신간도서를 리뷰하다보면 정말 많이 접하게 되는 작가가 있다.
김태광 작가. 한국글쓰기협회라는 회사를 운영하고 작가가 되고자 하는 사람이면 많은 분들이 이분의 도움을 받고 보다 쉽게 작가의 길로
들어서게 되는것같다. (그래서 나도 카페에 가입을 했다는...^^:)
이 책도 김태광 작가가 기획하고 13명의 작가들이 그 경험담을 기록해서 엮은 책이다.
건강에 관한 매개체로 뭉쳐져 있으며 어떠한 제품을 먹고 건강도 찾고 인생이 바뀌는 경험을 한 사람들의 이야기이다.
제품은 독일 피엠주스!!
사실 깜짝 놀란부분이 있었다. 자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유명한 여러 회사들... 네트워크들.. 제약회사등등이 있지만
이렇게 그 경험담을 책으로 엮는건 어느 무엇보다 제품에 대한 자신이 없으면 책으로 엮는건 쉽지가 않기 때문이다.
단순히 :이제품 좋아요~라고.. 어떤 효능이 있어요~ 어떤 효과를 보았어요~라고
간증을 하는 사람은 있지만 책으로 엮는것은 확실한 믿음과 어떤 불편한 뒷말?도 감수하겠다는 그런 확신이 꼭 필요하다.
독일의 피엠주스에 대해 처음으로 알게되었지만
늘 내가 원하는 건강상과 같은 제품마인드였다.
이미 우리나라 땅에서 나는 제품은 지력이 약해진진 오래다.
많은 화학비료로 인해 땅에서 나는 농작물들은 그 영양소를 예전만큼 함유하고 있지 않다.
그래서 현대인이 비타민등을 꼭 챙겨먹어야 하는 이유이다.
실제로 13명의 작가는 손발찬기운, 변비, 하지정맥류, 탈모, 각종 성인병, 소화장애 등등
많은것들이 개선이 되었다.
너무 많은 우리의 혀를 현혹하는 음식들로 인해 우리의 몸이 사실은 썩어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피엠쥬스는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 비타민과 무기질 유산균등 영양소를 모두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어떻게보면 다른 음식을 섭취하지 않아도 우리가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는 이 쥬스하나로 모두 채울수 있다.
이제는 음식이 주는 즐거움을 제외한다면 더이상 어떤 음식으로 채우지 않아도 된다.
-이책은 출판사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