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려 봐, 볼펜으로 작고 귀여운 그림 레슨 수첩 1
가나하요코 지음, 박현미 옮김 / 루비박스 / 200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안에 가득 담긴 너무도 귀엽고 앙등맞은 볼펜으로 그린 그림들을 보고 한눈에 반해서

덜컥 구이한 "그려봐 볼펜으로책" 볼펜이 단순히 쓰는 용도만 있는것이 아니라

색연필 못지 않게 그리는 도구가 될수있다는것은 너무도 잘 보여줬네요..

가끔 다이어리를 예쁜 스티커로 장식하는 젊은 처자들 많이 있는데

이 책에 있는 그림들만 그릴줄 알면 그런 스티커 다 필요 없겠는데요..

그림을 그릴줄 몰라고 이 책대로 따라 그리다 보면 어느새 동그라미 하나에서

생쥐로,토끼로,고슴도치로 순식간에 변신하네요.. 정말 마술 같아요~

가끔 다이어리에 귀엽게 표정이나 물건을 그리는 사람들 보면 정말 부러웠는데

이책으로 그리는거 따라하다 보면 그런사람들 하나도안 부러울것 같아요..

마침 일전에 코스트코에서 만원에 살짝 넘는 착학가격에 현란한 펜들이 가득 들은 볼펜 세트를보고

완전 반해서 샀는데 드디어 이 볼펜들이 제 기능을 발휘할 때가 왔어요...

이 볼펜을 펼쳐놓고 쓱쓱싹싹 그려대는데 어찌나 신니 나는지..

첨에는 잘 안되더니. 그릴수록 조금씩 모양도 귀여워지네요..

게다가 볼펜 하나만 있으면 그 비싼 이쁜 편지지도 필요 없어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이쁘게 봉투도 장식하고 편지지도 만드는 방법도 다 들어있네요..

책도 작은 포켓 사이즈라.. 지하철에서도 이 책 하나 있으면 시간 가는줄도 모르겠는데요..

책의 뒷편에는 정말 볼펜의 모든것이 들어있네요..

볼펜의 구성원리부터해서 볼펜이 생겨나 역사와 볼펜의 종류, 또한 볼펜을 올바르게 쓰는 방법등등

이 책을 보고 나면 볼펜은 단순히 쓰는것뿐 아니라 이렇게 굉장히 멋진 그리기 도구가 될수도 있다는것을 깨닫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