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mmar Cue 1 (Student Book + Workbook + Hybrid CD) Grammar Cue 1
언어세상 편집부 지음 / Language World / 200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파닉스큐를 다 마치고 간단한 문장들을 더듬더들 읽기 시작하길래 이번에는 그래머큐로 문법에 입문하기로 했네요.
노란색의 귀여운 색감의 책 표지로 이쁜걸 좋아하는 우리 아이가 새책이 왔다고 반가워 하면서 펼쳐드네요.

첫 페이지에 이 책의 활용법이 잘 설명되어 있네요..

(불행히도 설명이 죄다 영어로 되어 있어서 엄마인 저도 떠듬떠듬 공부하며 익혔네요.. ^^;)

아이와 함께 Listen and say를 CD로 듣고 저와 같이 번갈아 읽기도 하니 아이가 재밌는지 여러번 반복하기를 원하네요..

아이와 함께 person,thing,place,animal의 단어를 익히면서 책에 나와있지 않는 알고 있는 다른단어 대기놀이도 했어요

해단 단어를 찾아 동그라미를 쳐보기도 하고.. 선긋기도 하고, 글을 써보기도 하고..다양한 문제풀이 방식으로 아이가 지루하지 않으면서

Unit1을 마쳤네요.. 마지막에는 익혔던 단어들을 외우기 싶게 노래로 바꾸어서 CD에서 흘러나오니..

처음에는 그냥 듣던 아이가 반복으로 들으면서 조금씩 흥얼거리네요..

노래로 단어를 익히는 방법이 재밌어서 좋은것 같아요..

이제 만 3살넘은 5살짜리 둘째아이도 노래처럼 흥얼거리니 Animal cow~이러면서 조금씩 부르니

따로 공부할 필요가 없네요..

일주일에 천천히 Unit1정도 나가고 수시로 CD를 틀어주어 노래로 단어를 외우게하면 참 좋겠어요..

Unit4까지 나가면 Review 프로그램으로 보드게임을 할수 있는것도 아이에게 지루하지 않게 그래머를 접하게 하도록

세심하게 구성한부분이 엿보이네요..

Unit12까지 진행했을때에는 Upgrade Test도 있어서 학습적인 부분도 놓치지않도록 꼼꼼히 구성되어 있네요..

그래머큐로 그래머를 진행하다보면 어느새 한그레이드 업된 우리아이의 영어실력을 느끼게 될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