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글냥글 책방 - 책 팔아 고양이 모시고 삽니다
김화수 지음 / 꿈의지도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책의 가장 큰 단점은

고양이 사진이 없다는것!!!

물론 표지와 펏장에 자세히 룬,우란 랏샤,살롯이 그려져 있지만

읽는 내내 고양이 사진의 목마름을 느꼈다.

이건 작가님이 너무 나빴어요..힝힝

나는 이책을 읽는 내내 정말 행복했다는 말이 쓰고 싶었다.

이책을 읽는 내내 나는 냥글냥글 책방에 가서 살고 있는것 같았다.

우연히 7개월 전에 고양이와는 1도 인연이 없을것 같은 내게

고양이와 인연을 맺은후 나의 삶의 너무 많은 부분이 고양이에게

잠식되고(이건 즐거운 잠식이다~ ^^) 있기 때문에

작가님이 고양이를 사랑하고 애정하고 집착하는 마음이 너무너무 공감이 되었다.

이 책을 다 읽고 표지를 보고 있으면 따뜻한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그려진 책방의 한가로운 고양이들이 너무너무 행복해 보여서 미소가 절로 났다.

나도 우리 모짜에게 그런 행복을 주고 있겠지?

있는가?

있을꺼야....



자신은 없지만 작가님의 책의 어느 한 소제목처럼

후회없이 나의 고양이를 사랑해야겠다는 마음이 더욱더 많이 들었다

책의 내용에 특히나 많이 공감되었지만 가장 인상적인고 '맞아맞아'를

말하게 되는 문구 한컷 찍어봤다

이 책은 읽는데 중간에 한번만 쉬고 단숨에 읽어 내려간것 같다.

책속에 빠져들다.. 라는 말을 이럴때 쓰는게 아닐까..

게다가 작가님이 나랑 같은 고다카페 회원이라고 생각하니 더 반가운건 뭐임?

나 혼자 공통점 찾고 키특키특 즐거운 것인게지....

이 책을 다 읽고 나니 작가님이 사는 통영에 책방에가서 룬,우란 랏샤,살롯을 직접

보고 싶다는 욕구가 샘솟았지만 단순한 나이 호기심이 이들의 평화로움을

망칠수 있다면 나는 참아야 겠지...

고양이와 사는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앓고 있다면 이 책한번 읽어보기를 꼭

추천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