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캐릭 두근두근 체인지 3단 패션코디 색칠놀이북 - 럭셔리편 TV 애니메이션 캐릭캐릭 체인지!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10년 2월
평점 :
품절


 

제가 어릴때는 책과는 거리가 멀 정도로 가난했고 그리고 다양한 색칠놀이북이 많지 않았던 시대였던것 같아요.
요즘 아이들은 색칠놀이북도 어찌나 다양하게 잘 나와 있는지 정말 좋은 시대를 타고 났네요.
저는 우리 아들을 위해 ‘패션 코디 색칠놀이북(3)-럭셔리편을 신청하여 접하였는데요..
표지가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이쁜 여자아이가 모델로 되어 있고 책속에도
온통 만화속 캐릭터같은 이쁜 여자아이들뿐이라 우리 아들이 과연 좋아해줄까
살짝 고민했는데. 우리 아들 너무 좋아하는 모습에 안도했답니다.
책을 보자마자 색칠 해보겠다며 해서 앉은 자리에서 책의 반 이상을 해냈어요.
친할머니가 일본여행 가서 손주 위해 사오신 비싼 크레용을 이번에 색칠하면서 처음으로 사용했네요..

책속에는  70가지의 스티커로 구성된 장식용 스티커 2장과, 색칠공부 20장을 할수 있도록 되어있고, 그 외 미로찾기, 맞는 그림 연결하기, 스티커 붙여 그림 완성 하기, 틀린 그림찾기와 순서대로 따라가기,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등 다양하게 구성 되어 있어 아이가 색칠 하기전에 캐릭터마다 스티커도 붙이고 그림찾기 놀이도 재미있게 하면서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엄마로써 흐뭇한 시간이었답니다.
이때까지 색칠 공부책 한번 사준 적이 없어 조금 미안한 마음도 들었구요.
엄마인 제가 봐도 아이들이 재밌어할만한 소재로 잘 만들어진 색칠놀이북 같아요.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며 즐겁게 놀이하듯이 그림 색칠도 하고 뇌가 발달할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도 첨부하여 아이의 두뇌도 향상할수 있도록 잘 만들어진 색칠북이란 생각이 들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