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A 한국어판 - 미국식 영어발음의 기초부터 완성까지
리사 모이슨 지음, 배미한 옮김 / 잉글리시팩토리 / 200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영어에 자신이 없고..특히 발음에 자신이 없는 나를 위해 나온 책인것 같아요.

MAA한국어판 책을 접하게 되었답니다.

아이가 4살이 되니 차츰 어렵지만 영어에 관심을 가져야 되고 내가 공부해야

아이에게도 가르쳐줄수 있을것 같단 생각에 영어공부에 관심이 많은 요즘이랍니다.

그러던 중 이렇게 발음에 대한 정보가 가득한 책이 있어 읽어보게 된것이지요

아이에게 영어책을 읽어줄려고 할때마다 제일 걸리는 문제가 바로 발음이었답니다.

내가 자신있게 알고 말해야 아이도 엄마의 자신있는 발음에 아이도 영어가 어렵지만은

않다는걸 느끼고 정확한 영어발음을 배울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이책은 미국표준액센트의 발음으로 미국식 영어발음의 기초부터 완성까지 나와있어요.

책 목차를 보면 모음소리, 모음자세히 살펴보기,자음, 까다로운 자음, 음절강세, 단어강세

억양. 진짜 네이티브 스피커처럼 말하기, 예외기억하기 등 영어 발음에 있어 필요한 모든

내용들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답니다. 마지막에는 한국인을 위한 발음 가이드까지 나와

있어 발음에 있어 혼동해서는 안되는 대표적 예를 들어주어 저를 비롯한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것 같아요.

영어에 있어 문법등 다른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자신감있게 읽을수 있는 것이 첫째로

자신감을 가질수 있는 문제이기에 저는 무척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에게 이 책을 마스터한후 자신감있는 영어발음으로 다가가 아이또한 영어를

좋아하고 관심있어 하는 아이가 되었으면 바램이 있기에 열심히 발음공부해 나가야겠단

생각이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