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창작동요제 제16회
예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예성출판사 / 1998년 5월
평점 :
절판


합창부인 친구가 있어서 이 책을 만나게 되었다. 창작동요제에는 여태까지 창작동요제에서 입상했던 많은 노래들이 담겨져있었다. 나는 그중 붕어빵 이라는 노래가 기억에남는다. 아빠가 우리들을 위해 사오시는 붕어빵을 너무나 멋지게 표현한 노래였다. 또 농악이라는 노래도 기억에남는다. 약간은 특이할수있는 소재였다. 하지만 노래는 정말 나를 흥나고 기분좋게 만들었다. 또한 크레파스세상 이라는 노래는 음정이 너무나 아름다워서 마음에 드는 곡이기도했다. 창작동요제라는 책을 통해 많은 노래를 알수있어서 기분이좋았다. 그러고보면 우리동요는 정말 순수하고 아름답고 멋있고 즐거운것 같다. 요즘 동요보다도 가요를 먼저 아는 아이들도 많은데 정말 안타깝다 아이들이 동요를 많이 불렀으면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